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디오스타 하리수 갱년기 골다공증 근황 별별 패밀리 정보는?

이번주 비디오스타에는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하리수씨를 볼 수

있었어요

 

비디오스타에서 밝힌 하리수씨의

근황 궁금하신분들 계셨을텐데요

지금바로 알아볼까요?

최근 하리수씨에게 생긴 가장 큰

고민은 갱년기라고 하는데요

성전환 수술을 하셔서 그런지

뭔가 갱년기라는 단어가 확 와닿지않는

그런 느낌이였어요

 

또한 나이도 아직 비교적 젊기때문에

갱년기? 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였는데요

최근 하리수씨의 가장 큰 고민거리라고

합니다

저또한 말도안된다는 그런 느낌을 받았는데

비디오스타 스튜디오에 있던 다른분들도

말도안된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였습니다

 

 

갱년기는 이렇게 밝지 않다는 김숙씨

트랜스젠더를 떠나서 뭔가 아직

한참 젊을때인데 갱년기라니요

어릴때 성전환 수술을 하고 갱년기가

왔던 하리수씨 갑작스러운 호르몬

변화로 조절하기 힘들었던 감정

 

나이와 트랜스젠더를 떠나서

호르몬의 큰 변화가 있으면

갱년기가 올 수도 있는건지 저도

방송보면서 알게되었어요

마음고생이 심했던 하리수씨

극단적인 선택을 생각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그정도로 심했나봐요

 

방송보는 내내 하리수씨의 이야기에

몰입을하고 공감을 해주는 비디오스타

스튜디오 그리고 저 또한 몰입해서

듣게 되더라구요

몇년전에 혼자가 된 하리수씨

하리수씨의 결혼도 엄청난 이슈가 된만큼

이혼도 엄청난 이슈였던걸로 기억나요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 만큼

결혼도 이혼도 하리수씨의 정신적인

부분에 감당하기 힘든 많은 짐이

되었을꺼 같아요

혼자가된 하리수씨 아픔을 극복하기위해

그리고 다시 변화하고 싶었던 하리수씨

혼자 감당하기 많이 힘들었을거같아요

 

 

그래도 이렇게 대중앞에 다시 나와

인사할 수 있는 모습을 보게되어

반갑기도하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이 쏟아질텐데 걱정되기도 하네요

요즘에는 무릎에 심한 통증을 느끼고

하는데요 운동을 하던중 무릎이

아파서 검사를 받았는데

 

골다공증 진단을 받았다고하네요

남들과 다른 삶을 사는 만큼

너무너무 힘든 길을 가고 있는

하리수씨 

골다공증 진단을 받게 되었고

팔순의 어머니보다 골밀도가

좋지 않은 상황이라고 하네요

 

여러분들도 건강에 유의하세요

물론 다른 신체의 모든것들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지만

우리몸을 지탱해주는 뼈 건강이

특히나 더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너무 일찍 성전환 수술을 했던것과

잦은 다이어트로 인해 몸에 무리가

왔던 하리수씨

 

예전에 엄청난 셀럽이였던걸로

기억나는데요 TV를 틀기만하면

거의 모든 방송에서 하리수씨를

볼 수 있었어요

10년동안이나 무명생활을 견디고

데뷔를 하게 된 하리수씨

성공을 위해 앞만보고 달려온 지난날

 

하루에 1억도 벌어봤다고 하는데요

행사를 위해 헬기도 타고 다녔다고해요

엄청난 스케쥴을 소화하기도 힘들고

그러한날들이 지속되어 건강이

악화된거 같아요

얻는게 있으면 잃는게 있는것도

당연히 있다고 생각하는 하리수씨

비교적 어렸을때부터 경제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한달에 15만원짜리 월세를 살았는데

그것마저도 감당하기 힘들었던

시절이 있다고해요

15만원이 누구에게는 아무런 부담없는

금액일수있지만 누구에게는

감당하기 힘든 금액이기도 하죠

그 돈을 내기 힘들었던 하리수씨

 

그 이후로 돈의 소중함을 알게되었다고해요

10년의 무명 그리고 경제적인 압박감을

잘 견디고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하리수씨와 같은길을걷는

아이들의 어려움을 알기에 오갈곳 없는

아이들을 도와주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누구보다도 힘들고 고생길인 것을

잘 알고 공감이 되기 때문에

도와주게 된거 같아요

이날 비디오스타에서 하리수씨는

갱년기를 이겨내고 과거의 열정을 다시한번

되찾고싶다고 이야기 하셨어요

지금도 열정은 충분하다고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비디오스타 김숙씨와 박나래씨

 

 

열정과 에너지만큼은 아직도 거뜬한

하리수씨 주위에서 응원과 위로를

많이많이 해주고있는 모습이에요

지금도 잘하고 있다며 전혀 걱정할

필요 없다고 격려해주는 변우민씨

토닥토닥 훈훈한 모습이에요

열정 가득한 하리수씨를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좋은모습 많이 보여주시고

tv에서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비디오스타에 나온 하리수씨

갱년기 골다공증 최근 근황에 대한 이야기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