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종원의 골목식당 사가정 닭한마리집의 변신 만두만

저번주에 소개해드렸던 백종원의 골목식당

닭한마리집이 만두를 주력으로 하는

만두 전문점으로 메뉴를 변경했어요

 

만두전문점으로 변신한 닭한마리집

과연 만두로 백종원대표에게 인정받고

대박집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궁금하시죠? 지금바로 시작할께요

이번주 골목식당에 뉴페이스 게스트가

출연했는데요 바로 개그맨 강재준씨와

개그우먼 이은형씨가 나왔어요

 

요즘 대세 부부 강재준 이은형씨

골목식당에서 어떤 웃음과 재미를

주고 갈까요

골목식당 애청자인 강재준 이은형 부부

1회부터 지금까지 다 챙겨봤다고하며

골목식당 그동안의 이야기를 줄줄줄

다 이야기하고있어요

 

과연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는 사가정의

음식점에서 맛을 보고 날카로운

맛 평가로 백종원대표와 사장님들께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궁금해요

강재준씨는 다들 아무거나 잘 먹을거라고

생각하지만 호불호가 확실한 입맛을

가졌다고 이은형씨가 이야기 해주네요

 

그리고 강재준씨와 이은형 부부는 특히

만두는 이 부부의 소울푸드라고 말할

정도로 만두를 엄청나게 좋아하는데요

무엇보다 필요한 정확한 평가

부푼 기대 안고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소울푸드 만둣집으로 향하고 있어요

 

 

과연 만둣집 사장님은 이번주 골목식당

게스트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골목식당 사가정 닭한마리집 이제는

만둣집에 도착한 강재준 이은형부부

어떻게 먹을지 메뉴판을 보고있어요

 

만둣국 찐만두 떡만둣국 다 6천원씩

가격을 통일했네요

이정도면 한끼 가격으로도

비교적 가격도 합리적인거같아요

 

원래는 찐만두를 시킬때 고기와 김치

반반씩은 안된다고 하셨는데 

강재준 이은형부부에게 특별히

해준다고하는데요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쿨하게 한판씩

시켜버리네요 그리고 등장한 만둣집

비장의 무기 고추절임이에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만두가

테이블위에 올려지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양에 놀래는 강재준 이은형부부

 

찐만두 1인분에 8개가 나오구요

가격은 6천원이라고해요

찐만두 8개 6천원이면 착한가격

인정이에요

만두 피도 적당해보이구 가격도 좋네요

사가정 근처 사시는분들은 한번

들러보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게 어떻게 6천원일수가 있냐며

놀라는 강재준씨 저도 너무너무

가보고싶어요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주문한 두가지

만둣국 그리고 두가지 찐만두가 

세팅되었어요

 

두사람이 이렇게 많이 시켰는데도

2만4천원이에요 그리고 드디어

만둣집의 치트키 고추절임까지 세팅

상황실에서 걱정어린 표정으로 바라보는

정인선씨와 백종원대표

 

아직 바뀐버전의 만두를 먹어보지 못해서

과연 맛있게 바뀌었을지

걱정하시는거 같아요

고기만두를 먼저 맛보는 강재준씨

그리고 이은형씨 반응이 나쁘지 않은데요

서로 맛있다며 기분 좋은 표정을

짓고있어요

 

백종원대표와 정인선씨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해 줄거같은 그런 반응이에요

만두를 좋아해서 만둣집을 자주간다는

강재준 이은형 부부 맛에대한 기준치가

높을텐데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있어요

진심으로 맛있게 즐기고있는

강재준 이은형 부부

백종원대표의 골목식당 이번에도

성공인거 같아요

 

 

그리고 만둣집의 치트키 고추절임을

고기만두에 올려서 먹어보는데요

저도 방송보면서 진짜 맛보고싶었어요

사가정 골목식당 만둣집의 고추절임

맛을보고 극찬을하는 이은형씨

고추절임이 진짜 큰 역할을 해주었어요

 

고기만두에 비해 김치만두의 평은

그저그런 정도였는데 고추절임이

김치만두의 맛을 완벽 보완해주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사가정골목

닭한마리집 만두로 메뉴 변경을하고

완전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직접 만두를 먹어본 강재준씨와

이은형씨는 찐만두에 고기절임은

필수라며 꿀팁도 가르쳐 주네요

만둣국 속 만두도 고추절임과

함께 즐길수 있도록 같이 나오면

좋겠다는 솔루션도 제시해주고요

 

고추절임과 만두의 조합이

이집만의 특별함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손님으로써의 조심스러운 제안도

해보며 즐거운 만둣집의 식사 마무리

 

 

강재준씨와 이은형씨도 연남동에

문어숙회집을 했었는데요

코로나때문에 어쩔수없이 가게를

정리해야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자영업자 음식점 등등

사장님의 마음을 누구보다 더 잘

알고 공감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엄청 훈훈하더라구요

이상으로 골목식당 사가정 만둣집

정보 마무리 하겠습니다

골목식당 이곳의 이름은 만두만이구요 

 

검색창에 은혜닭한마리 &손칼국수 

또는 만두만이라고 검색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 보실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